배경음악 삽입


메인프레임 - 

메인 프레임에 배경음악 삽입을 하고 다음 프레임으로 넘어갈 경우 배경음악 Off, 

다시 이전 프레임인 메인 프레임으로 이동 시 배경음악 On 으로 구성한다.


곡 선택 프레임 - 

배경음악은 없고 띄워져 있는 앨범에 대한 곡(클라이맥스)이 나오게 된다.


게임 프레임 - 

선택한 곡이 나온다.



우선 Rhythm_Window 클래스를 손봐준다.!!

생성자에 init()이라는 메소드 호출을 하고 init()메소드에서 사용중인 PC의 해상도를 읽어 

그 해상도의 비율에 맞춰서 크기를 지정하고 정갈하게 프레임 4개의 꼭지점 부분을 동그랗게 표현한다.

처음에는 프레임 크기 및 버튼 위치를 좌표로 설정하였으나 사용하는 PC의 해상도가 다르기 때문에 

생각한 것이 변수를 생성하여 비율(?)로 맞추는 방법을 택하였다.


Dimension d = Toolkit.getDefaultToolkit().getScreenSize()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//현재 PC의 해상도 값을 가져온다.

java.awt.geom.RoundRectangle2D.Doubl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프레임 4개의 꼭지점을 동그랗게 표현한다.



Loadimage() 메소드에서는 각 프레임 및 버튼 이미지를 모두 불러오는 이미지 입출력 부분이다.



Main_Sound() 메소드에서는 배경음악을 지정한다.

매개인자는 배경음악 파일이며, 단순히 배경음악을 실행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.


Stop_Main_Sound() 메소드에서는 이를 멈추는 역할을 한다.

처음에는 메인 프레임에서 다음 프레임으로 넘어갈 때 배경음악을 어떻게 종료해야할지 쓰레드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생각해보았다.

쓰레드로 구현해보았으나... 안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메소드를 추가함으로써 해결되었다.

 

Stop_Main_Sound() 메소드는 Rhythm_Events클래스에서 메인프레임의 버튼(mouseClicked) 클릭 이벤트 부분에서 호출하게 된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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